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「총장 학생 상담」운영 및 신청 방법 안내

등록일 2020-09-03 작성자 정가인 조회수 2942

 총장과 학생의 대면(비대면)을 통한 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바, 2학기 상담 활성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전산시스템(TIGERS+)을 활용하고자 하오니, 학생들은 많은 참여바랍니다.

  1. 목적

    가. 총장과의 대면 및 비대면 상담으로 친화력을 통한 신뢰도 향상과 대학의 자유로운 소통 문화 조성

    나. 개별 또는 집단상담을 통한 대학생활 적응문제, 진로취업, 인간관계 등 다양한 상담으로 대학생활 만족도 향상

    다. 대학기본역량진단 평가지표(3.2 구성원 참여소통) 반영

  2. 상담실 운영 및 신청방법

    가. 상담시간: 매주 월, 수, 금 12:00~14:00, 17:00~19:00

    나. 상담실 위치: 과학생명융합대학 3호관 1107호

    다. 상담신청 방법

      1) 시스템 신청: 종합정보시스템(학적·졸업) → 상담내역/신청(상담자:총장과의 상담)

      2) 상담실: 053-850-5008(유선 신청 가능)

    라. 상담진행 절차

       상담신청 → 상담일시 조정 → 상담 진행(대면 또는 비대면) → 민원 또는 건의사항에 대한 조치 결과 안내  → 상담결과   

       입력 (비대면 상담은 별도 일정에 의해 유선 또는 화상으로 진행 예정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