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학년도 공학제 안내(발표동영상 및 ppt 수정)
1. 팀 구성
- 컴퓨터정보공학부 1명 ~ 4명 구성 가능(재학생만 가능)
2. 작품개발 물품지원
- 지원금액: 팀별 30만원 이내
- 작품 결과물 미제출시 지원 금액 전액 환수
- 예산 초과시 신청금액보다 하향 조정 예정
- 팀별로 졸업작품 물품지원 신청서 및 환수동의서 제출 필요
3. 공학제 참여신청서 및 물품지원요청서 제출방법
(1) 첨부파일 작성 후 아래 메일로 발송(발송 후 전화 요망)
(2) 메일 제목 및 파일 이름은 작품명_팀이름(물품신청서)로 발송
(3) 페이지를 추가하여 해당 물품 URL 링크 작성 필수
4. 서류 제출기한
가) 2020학년도 공학제 참여 신청서(첨부1)
나) 2020학년도 공학제 물품지원 신청서(첨부2) (필요한 팀만 제출)
- 2020년 9월 18일 금요일 17:00까지(이후 제출 시 참여 불가능)
다) 2020학년도 공학제 판넬(첨부3)
라) 팀별 구동동영상(3분 이내)
- 2020년 9월 21일 월요일 17:00까지(이후 제출 시 참여 불가능)
마) 발표동영상 (5분이내, 9월 24일 수정)
- 코로나로 인해 2020년 9월 22일이내로 추가 공지
- 작품에 대한 ppt를 만들고 ppt를 설명하는 동영상을 제출
- 음성으로 작품을 설명하는 동영상을 제출
- 2020년 10월 5일 월요일 17:00까지
바) 발표동영상에서 사용한 ppt (9월 24일 추가)
- 발표동영상에서 사용했던 ppt를 수정없이 제출
- 2020년 10월 5일 월요일 17:00까지
모든 서류는 yellow4157@naver.com 로 제출하시면 됩니다.
5. 공학제 일정
- 2020년 10월 13일 ~ 14일
※ 참고(추가)
- 참여 신청서 지도교수 서명 또는 날인에 대표자의 지도교수의 서명 또는 날인을 받아 제출
- 코로나19로 인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.
- 2020년도 공학제는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.
- 문의 : 공동기기관리실 ( 053 - 850 - 4681 )